카테고리 없음

DJ예송,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고에 SNS 모두 닫고 잠적

ARTO 2024. 2. 5. 20:13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DJ예송이 지난 3일 일어난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건'의 유력한 피의자로 지목되면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를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다. 

 

5일, 조선일보는 단독으로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고의 가해자가 유명 DJ라고 밝혔다.

 

강남 벤츠 음주운전 사고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음주운전 상태로 벤츠를 몰던 여성이 오토바이를 추돌한 사고이다. 피해자는 오토바이를 몰던 50대 B씨인데,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이후 숨진 것이 확인됐다. B씨는 홀로 아이를 키우는 가장이었으며 빈소 등을 마련할 상주조차 없는 상황이라 숨진지 사흘이 지난 지금까지도 빈소가 마련되지 못했다.

 

또한 사고 당시 모습이 CCTV에 그대로 찍혔는데, 오르막길에서 발생했고 정면 추돌도 아닌 후방으로 오토바이를 박고 100m 가량 더 이동한 것이 보여 네티즌들은 공분에 산 상황이다.

 

한편 DJ예송은 사고 당시 만취 상태로, 최소한의 구호조치조차 하지 않고 자신의 반려견을 안은 채로 쪼그려 앉아 방관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이후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는 등 협조하지 않다가 결국 수갑을 차고 현장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DJ예송에게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구속영장을 검찰에 신청했고, 법원은 DJ예송에게 "도망칠 염려가 충분히 있다"라며 구속영장을 심사 시작 40분 만에 발부 결정했다. 위험운전치사 혐의는 음주운전 또는 약물운전으로 피해자를 상해하거나 사망하게 했을 때 성립하게 되는 죄인데, 사망에 이르게 했을 경우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한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전술했듯 오르막길이고 정면 추돌이 아닌 동일차선의 앞에 위치한 피해자를 가속 충격으로 사망하게 했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