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설문조사 알바로 돈을 벌 수 있다? 짜투리 시간에 하면 쏠쏠하다

ARTO 2021. 8. 10. 01: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RATO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알바도 별로 없고, 하기도 귀찮은 당신에게 컵라면 하나 사먹을 돈은 주는 알바,

만약에 수도권에 살고 있다면 여러모로 유용한 알바들을 가르쳐드리려고 합니다.

 

 

 

 

설문조사 알바는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설문조사들을 성심성의껏 작성하면 포인트를 주고,

그 포인트들을 현금이나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알바인데요.

그렇다면 그런 알바는 뭐가 있나?

 

첫 번째로 소개드릴 설문조사 알바는 Rakuten Insight 입니다!

 

 

Rakuten Insight 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전세계 기업과 단체의 의뢰를 받아서

설문조사를 수행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설문내용은 온라인 조사를 통해 수집된 후,

다시 분류돼 의뢰했던 기업이나 단체 등에 전달합니다.

 

설문조사를 한 번 수행하면 50~1000 포인트 정도를 주는데, 성심성의껏 작성하면 1000포인트를 주고,

만약 꼼수 쓰다가 밑장빼기 걸려버리면 50포인트밖에 안 주는 시스템인데요~!

 

돈 좀 받아보겠다고 구라치다 손모가지 날라가지 마시고 성심성의껏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 얘기)

 

 

여기에 있는 조사에 책정된 포인트 중, 다 해도 좋고 마음에 드는 것만 해도 좋습니다.

매일마다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설문이 의뢰돼야 올라가는 시스템이라 늦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미 9,000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1,000 포인트만 더 얻으면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문조사에 참여한 뒤 쌓인 포인트는 현금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급 시기는 약 2주 뒤고요. 현금은 1만 포인트 이상부터, 문상은 3천, 5천, 1만만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가능하네요. 최소 포인트가 1이라고 하니 좋은 곳에 기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드릴 설문조사 알바는 엠브레인입니다!

 

엠브레인은 국내에 상장돼있는 설문조사 기관입니다.

 

엠브레인 역시 300원에서 1000원 단위로 설문조사가 있고,

Rakuten 보다는 비교적 설문이 적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와 기업이 의견을 공유하는 좌담회가 다양하게 있는데,

이 좌담회의 가격이 최소 3만원에서 많으면 10만원까지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견을 적극적으로 피력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좌담회 역시 부수입원으로 쏠쏠할 것이지요.

검색해보니까 누구는 80만원까지 벌었다고 하는데, 대단한 것 같습니다.

 

 

또한 이제 엠브레인은 국내 기업이다보니 Rakuten 처럼 네이버 메일로만 설문조사를 보내주지 않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설문 가능한 조사들을 이렇게 메일로 쫙 보내줍니다.

이렇게 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

 

 

이렇게 설문조사 사이트 두 곳을 알아봤는데요.

이 두 곳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와 좌담회만 진행하더라도,

한 달에 약 3만 원에서 많게는 20만원 넘게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하듯, 여러분의 통장도 하루 몇 분만 꾸준히 투자하시면 한 달에 치킨 한 마리,

많으면 몇 개월에 여행 한 번 갈 수 있는 돈까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럼 다들 편안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